호텔 방에서 제공해야 하는 4가지 호텔 용품

호텔 오너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반복 비즈니스를 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호텔 방문객을 편안하게 하려면 필요한 모든 물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용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칫솔과 치약

대부분의 손님은 양치질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칫솔과 치약을 가지고 다니는 손님은 거의 없습니다. 손님들이 당신을 계속 기억할 수 있도록 호텔 객실에 깜짝 치약과 칫솔 키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경험상 두 가지가 새로워야 합니다. 손님이 한 번 사용하거나 휴대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고급 키트에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좋은 품질의 키트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슬리퍼

손님이 호텔 방에 들어서면 집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가능한 한 편안하게 지내고 싶어합니다. 손님의 편안함을 보장하는 방법 중 하나는 산책할 슬리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러 켤레의 슬리퍼를 제공하거나 손님에게 원하는 슬리퍼 종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유형은 운영하는 호텔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저급한 편의시설이 있다면 저렴한 슬리퍼를 준비해야 하지만 호텔 부산그랜드룸이 고급이라면 슬리퍼도 고급이어야 합니다. 전문적인 느낌을 주려면 항상 호텔 로고나 이름으로 맞춤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병들

대부분의 손님은 문을 여는 상점이 없는 늦은 밤에 체크인합니다. 갈증을 풀기 위해 물을 찾아도 찾지 못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이미지를 남기려면 호텔 객실에 무료 물병을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은 고급 물에 가서는 안됩니다. 일반 물이면 충분합니다. 양질의 물을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옷걸이

대부분의 호텔을 방문하면 대부분의 호텔에 옷걸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손님에게 옷이 구겨지지 않고 옷을 놓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려면 옷걸이를 제공해야 합니다. 행거를 설치할 때 바에서 떨어질 수 있는 것을 설치하십시오. 도난당할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그의 소금 가치가있는 손님은 오래된 옷걸이를 훔치지 않을 것입니다.

결론

손님의 눈에 오래 지속되는 이미지를 남기는 것은 필요한 호텔 용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험에 따르면 공급품의 품질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호텔 용품을 제공할 평판 좋은 호텔 어메니티 제조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저희를 방문해 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호텔 편의 시설 공급업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