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링킹: 백링킹을 위한 가장 중요한 전략

모든 웹 개발자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수백만 개의 사이트가 트래픽을 놓고 경쟁하는 상황에서 최고의 콘텐츠(내용과 일관성으로 가득 찬 조직화된 텍스트)는 필수입니다. 그러나 다른 개발자들은 콘텐츠보다 더 중요한 또 다른 요소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백링크는 새로운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직접적이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필요로 인해 어느 것에 집중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콘텐츠입니까 아니면 백링크입니까? SEO 요구 사항을 살펴보면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와 적절한 백링크를 구축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콘텐츠가 여전히 중요합니까, 아니면 백링크가 가장 중요합니까? 답을 찾기 위해 먼저 콘텐츠와 백링크의 차이점을 정의하고 식별해 볼까요?

콘텐츠란?

콘텐츠 또는 웹 콘텐츠는 웹사이트의 본문입니다. 이미지, 사운드 또는 비디오와 같은 텍스트 또는 멀티미디어가 될 수 있는 사용자가 접하는 시각적 또는 텍스트 요소입니다. 우리는 이 논의의 목적을 위해 텍스트 또는 서면 내용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텍스트 콘텐츠는 독자에게 귀하의 웹사이트 또는 페이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독자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독특하고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복사하여 붙여넣은 정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웹용으로 작성하는 것은 인쇄와 같은 다른 형태의 미디어용으로 작성하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웹은 국제적 자원이기 때문에 인쇄물과 달리 보편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웹 콘텐츠를 작성해야 합니다.

백링크란 무엇입니까?

백링크는 사용자를 다른 웹사이트나 다른 인터넷 페이지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안내하는 하이퍼링크와 유사합니다. 백링크 또는 인바운드 링크는 둘 이상의 웹 개발자 간의 상호 합의의 산물일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서 각 개발자는 각 페이지에 상대방 웹사이트의 링크를 표시하는 데 동의합니다.

백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검색 엔진에서 집계한 투표가 발생합니다. 더 많은 클릭은 더 많은 투표를 의미하므로 Google과 같은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순위를 얻습니다. 직접 트래픽을 가져오는 것 외에도 백링크는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링크되는 모든 고품질 사이트에 대한 링크 주스 또는 PageRank 투표를 가져옵니다.

백링크를 사용할 때 명백하고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다른 웹 개발자와 콘텐츠 관리자는 이 요소에  백링크 더 집중합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에서 콘텐츠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이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백링크 전략의 첫 번째 단계에 유용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콘텐츠는 여전히 왕입니다 – 좋은 콘텐츠는 더 많은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누구나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백링크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양질의 리치 콘텐츠를 올리십시오.

백링크의 매력적인 이점에도 불구하고 콘텐츠는 여전히 왕입니다. 왜요? 백링크는 고품질 콘텐츠와 함께 자동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웹 콘텐츠 관리자는 콘텐츠가 제대로 작성되지 않은 경우 사이트의 백링크를 표시하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합니다. 웹사이트 A와 웹사이트 B는 콘텐츠에서 동일한 틈새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A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새롭고 페이지 순위를 개선하기 위해 고품질 웹사이트 B를 자신의 페이지 중 하나로 다시 연결하기를 원합니다. 새 웹사이트에서 고품질 웹사이트가 이 설정에 동의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론 동등하게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 실체 외에는 아무것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는 왕일 뿐만 아니라 핵심이기도 합니다.

콘텐츠가 더 중요합니다. 콘텐츠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 독자가 자동으로 백링크를 제공합니다. Google은 백링크가 아닌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고품질 키워드 리치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다면 분명히 검색 엔진 상단에 귀하의 사이트가 표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