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온라인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 – 포커 게임을 배우고 향상시키세요

오늘날 인기 있는 많은 온라인 카드 룸은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 프리롤 및 2) 작은 6인용 싯앤고 테이블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MTT(다중 테이블 토너먼트)를 플레이할 수 있는 피망 게임 토너먼트를 플레이하십시오.

프리롤

“프리 롤” 토너먼트는 $0.00 바이인이 포함된 일반 포커 토너먼트이므로 “프리롤”이라는 이름이 붙습니다. 좋은 점은 그들이 여전히 “진짜 피망 게임!”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매일 온라인 카드 룸에서는 프리롤 토너먼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종종 5-10분마다 프로모션 프리롤 싯앤고가 있습니다.

프리롤은 사람들이 실제 피망 게임 보증금 없이 “진짜 피망 게임” 자금을 구축하고 구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프리롤 토너먼트가 거대하고 일부는 한 토너먼트에서 최대 30,000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기 때문에 현금화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이고 재미있고 포커에 대한 갈망을 채워주고 게임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더 나은 토너먼트 플레이어가 되면서 결국 “피망 내 게임”(ITM)을 얻게 됩니다. 첫 프리롤 토너먼트에서 캐쉬 인하면 방금 WSOP에서 우승 한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웃음)!

플레이 머니

다른 옵션은 “Play Money”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프리롤 일정과 마찬가지로 Play 피망 게임을 위해 항상 피망머니상 토너먼트와 Sit-n-Go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언제든지 무료로 원하는 만큼 포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동시에 관리하고 쌓아야 할 “플레이 칩” 자금이 있습니다. 실제 피망 게임이 위험에 처하지는 않지만 Play 피망 게임 테이블에서 여전히 훌륭한 포커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초심자들이 텍사스 홀덤의 기초와 기본적인 포커 전략을 배우기에 아주 좋습니다. 노련한 포커 플레이어라도 피망 게임 플레이는 실제 피망 게임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게임에서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플레이 장소

더 크고 인기 있는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Full Tilt Poker(fulltiltpoker.com), PokerStars(pokerstars.com) 및 Cake Poker(cakepoker.com)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Full Tilt Poker에서 플레이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는 많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들이 사이트를 지지할 뿐만 아니라 그곳에서도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소프트웨어는 훌륭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아름답고 지속적으로 플레이와 기술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려면 온라인 카드 룸 중 하나에 등록하고 무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곧 무료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고 재미있게 보내! 온라인 포커의 가상 느낌에서 뵙겠습니다.

행복한 남편, 자랑스러운 아빠, 중소기업 사장이자 포커 중독자인 John Vito가 제출했습니다.